fnctId=bbs,fnctNo=16257
- 작성일
- 2025.09.11
- 수정일
- 2025.09.11
- 작성자
- 고분자공학과
- 조회수
- 37
[일반대학원] 2025학년도 전기 학위청구 논문심사 일정 안내
1. 2025학년도 전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일정 및 계획이 확정되었습니다.
각 실험실에서는 이번 학기에 학위논문을 제출할 학생의 명단을 작성하여 9월 18일(목)까지 학과사무실로 통보 바랍니다.
2. 학위논문심사 제출서류[심사요구서, 심사료(석사 10만원, 박사 30만원 현금), 연구윤리준수 서약서,표절방지 프로그램 검사 결과표, 이력서(박사), 학위청구자격시험 합격증빙, 학술회의 발표 증빙(석사), 심사위원 명단]는 10월 10일(금)까지 기일 엄수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 바랍니다.
3. 심사용논문 제출 - 논문작성지침에 따라 작성하여 10월 10일(금)까지 석사 3부, 박사 5부를 제본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 바랍니다.
4. 심사논문 공개발표 일정은 학과 일정이 확정되면 세부계획과 함께 안내 예정입니다.
4. 논문심사위원이 외부 심사위원일 경우 은행명, 계좌번호, 개인정보수집동의서, 주민등록번호 및 주소를 필히 확인하여 개인정보수집동의서와 내역 서식에 작성하여 제출하기 바랍니다.
5. 제출서류의 서식 파일은 학과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하기 바랍니다.
6. 각 실험실에서는 이번 학기에 논문심사를 받을 학생들에게 연락해 주시고 세부일정을 첨부하여 보내오니 확인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학과로 연락바랍니다.
7. 학위청구논문 심사대상자는 turnitin(표절방지프로그램) 검증 절차 의무화를 시행하오니 논문 표정방지프로그램 결과물을 제출바랍니다.
.